소피텔 로스앤젤레스 – 럭셔리의 재창조

로데오 드라이브(Rodeo Drive), 선셋 대로(Sunset Boulevard), 멜로즈 애비뉴(Melrose Avenue)와 같은 목가적인 장소 옆에 독특한 프랑스 열정이 있는 매력적인 너바나의 세계로 탈출하십시오. 또한 이 레크리에이션/문화의 메카에는 방문할 장소가 많습니다. 예술적인 군중은 매혹적인 건축물과 고요한 정원이 있는 게티 센터와 같은 장소로 모여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반면에 더 장난기 많은 대중은 로스앤젤레스 디즈니랜드의 놀이기구와 장난을 좋아합니다.

소피텔 로스앤젤레스(Sofitel Los Angeles)에 들어서는 순간 로코코 예술의 약간의 비대칭적 특징과 아르데코 스타일을 상징하는 대담한 디자인에 휩싸일 것입니다. 이 5성급 럭셔리 호텔의 모든 객실에 체크인하면 깊은 미적 감각과 결합된 즐거운 기능이 당신을 감동시키지 않을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수페리어 더블 강남고급술집 객실은 고속 인터넷, MP3 라디오 알람 시계, 32인치 LCD 평면 패널 TV 세트 등 최신 설비를 모두 갖추고 있음에도 예술적 세련미를 발산합니다. 객실은 유리로 둘러싸인 샤워 시설과 욕조를 갖춘 고급스러운 욕실입니다.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와 확대경도 있습니다.

편안하고 친근한 느낌이 호텔 전체에 퍼집니다. 고급스러운 바 Stone Rose Lounge의 광택이 나지만 어두컴컴한 내부로 걸어 들어가십시오. 잔잔한 음악이 배경으로 흐르는 촛불 조명 모의 램프 옆에 있는 유쾌한 프랑스계 미국인 분위기에서 칵테일을 즐기십시오. 라운지에서 ‘퓨전 진미’라고 불리는 음식을 맛보거나 재능 있는 셰프인 Kerry Simon의 전문 지도 하에 군침이 도는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는 유명한 Simon LA 레스토랑에 들어가 보십시오. 천국 같은!

진정한 황홀한 행복을 경험하려면 소피텔 로스앤젤레스의 고급 리조트 스파를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최첨단 피트니스 센터뿐만 아니라 낙원의 행복에 몸을 담그고 정신을 놓을 수 있는 고급스러운 터키식 목욕탕도 있습니다. 수영을 좋아한다면 Sofitel 야외 온수 수영장을 좋아할 것입니다. 다양한 바디 트리트먼트, 마사지, 사우나를 통해 다시 찾게 될 것입니다.

탐험 본능을 분출하고 싶다면 영화배우들이 즐겨 찾는 로데오 드라이브(Rodeo Drive)로 걸어가세요. 수많은 크리스챤 디올, 샤넬, 아르마니, 구찌가 이러한 라벨을 일상적이고 일상적인 것처럼 보이게 합니다. Saks Fifth Avenue 및 Pierre Deux와 같은 상점에서 쇼핑하면 주머니에 큰 구멍이 날 수 있으므로 윈도우 쇼핑으로 만족해야 하며 그 자체로 나쁜 활동은 아닙니다.

또는 호텔에서 또 다른 스타 쇼핑 천국인 멜로즈 애비뉴(Melrose Avenue)로 가십시오. 그 위풍당당한 사촌보다 약간 저렴하며 훌륭한 나이트 클럽과 오래된 책과 레코드, 심지어 디즈니 기념품, 골동품 등을 판매하는 독특한 상점이 있습니다. Patina, Have A Nice Day 또는 Ago와 같은 펑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북미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멜로즈 애비뉴를 탐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맛있는 분위기를 음미하고 흠뻑 취할 수 있도록 도보로 이동하는 것입니다.